• 최종편집 2023-06-04(일)
 

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코리아가 AI기반 XDR(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 ‘포티XDR(FortiXDR)’을 발표했다.

 

포티XDR은 특허 출원중인 자사의 동적 제어 플로우 엔진(Dynamic Control Flow Engine)으로 작동되는 AI 기반 솔루션이다. 동적 제어 플로우 엔진은 기업의 일선 사고 대응 담당자의 전문 지식과 포티가드랩(FortiGuard Labs)의 위협 및 조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학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 기업에서 보유하기 어려운 보안 분석 전문가 역할에 해당하는 보안 관제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함으로써 광범위한 공격 위협들을 보다 신속하게 완화시킨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포티XDR은 기업의 여러 측면에서 생성되는 텔레메트리(telemetry) 정보를 다른 어떤 솔루션보다 많이 수집해 보다 정확한 공격 탐지와 적절한 분류를 실행한다. 포티XDR은 기업이 랜섬웨어, 피싱과 같은 심각한 사이버 공격을 놓칠 위험을 줄여주는 동시에 소규모 보안 팀의 부담을 덜어준다.

 

회사 관계자는 “포티XDR은 모든 규모의 기업 또는 모든 정교한 공격에 최적화된 사고 대응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팀, 도구 및 프로세스에 제한이 있는 기업은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73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AI 기반 XDR 솔루션 ‘포티XDR’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