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7(금)
 
137-2.png
캡스 스마트체크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대비한 비대면 출입보안 솔루션의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출입보안을 강화해 나간다고 24일 밝혔다.

 

ADT캡스는 최근 캡스 스마트체크와 캡스 모바일출입카드의 제품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 범위를 더욱 확대해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ADT캡스는 AI 얼굴인식 기반으로 신분 확인과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여부 감지 등이 가능한 캡스 스마트체크의 경우 발열 체크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일반 단독형 △의료기기 인증 단독형 △사이니지형 등 3종의 신규 상품을 내놓았다.

 

일반 단독형은 무선(Wi-Fi) 통신 기능을 탑재해 고객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고온 발열자 경고 및 마스크 미착용 알림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료기기 인증 단독형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제조 인증을 받아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해, 병원과 약국 및 요양시설 등에 적합하다.

 

사이니지형은 최고 수준의 해상도를 갖춘 대형 LCD 키오스크에서 홍보 및 안내 영상표출의 디지털 사이니지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4명까지 동시에 발열 체크가 가능해 유동 인구가 많은 대형 쇼핑몰, 다중 이용시설 등에 최적화된 이 제품은  4월 출시 예정이다.

 

별도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출입이 가능한 캡스 모바일출입카드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인 BLE 및 NFC를 적용한 자동 웨이크-업 기능을 탑재해 인식기 근처에 스마트폰을 가까이하면 인증이 활성화돼 별도 조작 없이도 빠르게 출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관리자 앱에서 모바일카드의 발급 및 삭제·권한변경을 직접 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특히 임시 방문자가 많은 사업장에서는 관리자가 방문 예정자에게 QR코드나 얼굴등록 등 모바일 출입인증을 발급하면 이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한 임시 방문자 전용 출입인증 서비스를 지원한다.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SMB)과 소호매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 범위를 확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3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DT캡스, 출입보안 사업 강화…비대면 보안 솔루션 상품 라인업 확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