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13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타이거컴퍼니는 자사의 업무용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티그리스는 국내에 SNS가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한 2011년 출시한 이후 300개 이상의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이용중이다. 누적 유료 사용자는 10만명을 넘는다.
 
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업무를 진행할 수 있고 △게시물 공유 △일정 관리 △메신저 △화상 회의 등 협업툴 기능은 물론 △이메일 △전자 결재 △인사·근태 관리 연동과 무제한 용량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회계관리 서비스 ‘뉴젠케이랩’,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 ‘세일즈포인트’의 기능을 연동해 폭넓은 업무 영역을 제공한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국내 최초로 협업툴 시장을 개척한 것에 구성원 모두가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티그리스가 10년간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사용자의 관심과 무엇보다 구성원의 노력이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며 “앞으로 단순한 협업툴을 넘어 기업별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종합 워크 플랫폼으로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45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타이거컴퍼니, 업무용 협업툴 ‘티그리스’ 출시 10주년 고객 이벤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