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85.png
포티게이트 3500F.[사진=포티넷코리아]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13일 증가하고 있는 위협과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를 보유한 기업들을 보호할 수 있는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NGFW) ‘포티게이트 3500F(FortiGate 3500F)’를 발표했다.

 

‘포티게이트 3500F’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TNA)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보안-중심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통해 장소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일관된 접속 보안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3500F’는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에 대한 비즈니스 연속성과 고성능의 보안을 보장하도록 지원한다. 6배 우수한 IPsec 처리성능을 제공하여 가장 높은 보안 컴퓨팅 등급을 구현하며, 데이터 센터 간 접속 경로에 초고속 보안 접속 수단을 제공하여 데이터 센터의 엣지, 코어 및 데이터센터 간 상호연결 구간을 모두 보호한다.

 

‘포티게이트 3500F’는 주요 경쟁 제품보다 12배 빠른 속도로 최고의 방화벽 성능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퍼스케일급 최고 성능을 제공하여 로컬에서 호스팅 되는 데이터와 워크로드를 빠른 네트워크 속도로 검사, 분리 및 보호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비즈니스-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히 호스팅하고, 기업 사용자, 고객 및 파트너에게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3500F’를 통해 NGFW에 액세스 프록시 기능을 기본 통합하여 ZTNA를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보안 기업”이라며, “‘포티게이트 3500F’는 TLS v1.3을 포함하여 경쟁 제품 대비 6배 높은 성능과 업계 최고의 보안 컴퓨팅 등급을 구현하고 일관된 엔드-투-엔드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진화하는 위협과 증가하는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기업 IT 환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15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3500F’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