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9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엑스트라홉은 업계 최초의 SaaS 기반 NDR(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인 ‘리빌엑스(Reveal(x)) 360’을 한국에 공식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분산된 업무 및 운영 환경뿐만 아니라, 멀티-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워크로드 전반에 대해 온디멘드 통합 가시성을 제공한다. 보안 운영 팀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클라우드의 강점을 활용해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빌엑스 360’은 클라우드의 규모 및 속도와 네트워크 데이터의 성능을 결합하여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 사용자 및 디바이스 엣지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보안을 제공한다.

 

‘리빌엑스 360’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고, 모든 클라우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체 공격에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완전히 통합된 관리 환경을 제공하여 보안운영팀은 IT 및 비즈니스 상황이 계속 변하는 상황에도 탐지, 조사 및 대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원활히 해결할 수 있다.

 

제시 로스스타인 엑스트라홉 공동 설립자이자 CTO는 "지난 몇 달간 원격근무, 디지털 상호작용 및 온라인 서비스가 전례 없는 속도로 가속화되었으며, 보안과 가용성 간 상당한 격차를 메우고자 하는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리빌엑스360’은 데이터 센터, 원격 사이트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다년간의 R&D 투자의 결과물로서,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과 원활한 구축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77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엑스트라홉, SaaS기반 NDR솔루션 ‘리빌엑스 360’ 국내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