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은 자사의 포티매니저와 하시코프의 테라폼 제품 연동에 나섰다.

 

고객들은 이로써 가장 복잡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보안을 효과적으로 구축, 관리 및 자동화할 수 있다. 하시코프는 개방형 패브릭 에코시스템의 일부인 포티넷 패브릭-레디 기술 제휴 프로그램의 핵심 파트너사이다.

 

개방형 패브릭 에코시스템은 400개 이상의 통합을 통해 포티넷 제품을 넘어 보안 패브릭의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IT 인프라에 대한 홀리스틱 뷰를 구현하고, 고객의 전체 디지털 공격 면에서 전반적인 ROI를 높이며,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연동 모듈을 통해 포티넷과 하시코프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활용하여 DevOps 주도의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강력하고 심층적인 보안 자동화를 구현한다.

 

포티넷은 에저, 구글 클라우드, AWS와 같은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가장 광범위한 네이티브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테라폼과의 연동을 통해 모든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네트워크 엣지 및 데이터 센터간 운영을 자동화, 간편화 및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시코프의 글로벌 제휴협력 담당 부사장인 버진 파텔은 “포티매니저 및 FortiOS를 위해 검증된 새로운 연동 모듈은 운영자들이 포티넷 리소스를 프로비저닝 및 관리하여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클라우드와 관련된 리소스 낭비를 최소화하며, 보안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이번 연동은 기업들이 보안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고, 잘못된 설정으로 인한 오류를 제거하며, 보안 정책의 시행 및 변경 요소 관리를 간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궁극적으로 이 통합을 통해 기업들은 인프라의 복잡성을 줄이면서 보다 효과적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57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하시코프, 멀티 클라우드 환경 ‘보안 관리 자동화’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