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0(월)
 


11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트레드링스는  글로벌 물류기술 전문 매체인 로지스틱스 테크 아웃룩(Logistics Tech Outlook)에서 발표한 '2021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 최고 화물 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TOP 10'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로지스틱스 테크 아웃룩은 글로벌 물류 시장의 기술을 다루는 권위 있는 물류 기술 전문 매체로, 매년 물류 산업에서의 분야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트레드링스 관계자는 “이 매체가 국내 물류 기업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매체가 트레드링스는 시장에서 경쟁 우위와 독창성을 지닌 해양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 시장에서 최고의 가시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트레드링스는 최근 공급망 관리(SCM)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등 최신 IT 기술을 통해 전 세계 수출입 화물의 실시간 위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ShipGo (쉽고)’는 기업의 효율적인 공급망 관리를 위한 화물 가시성 솔루션으로 삼성전자로지텍, LG화학, 대림코퍼레이션, 두산인프라코어, LS Nikko 동제련 등 대기업들의 도입이 잇따르고 있다.

 

또한 국내 디지털 물류 기업으로는 최초로 2020, 2021년 2년 연속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관 가트너(Gartner)의 벤더 브리핑을 진행한 트레드링스는 전문 애널리스트들로부터 수출입 물류 시장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박민규 트레드링스 대표는 “앞으로도 디지털 물류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의 물류 시장의 새로운 가치 창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96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트레드링스, APAC 최고화물관리 솔루션 제공기업 ‘Top10’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