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이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다.

 

포티넷은 SD-WAN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과 재택근무 및 원격근무를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되었다고 평가했다.

 

지난해 많은 기업들이 원격근무 체재로 빠르게 전환한 가운데,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전세계의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이 새로운 업무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사용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네트워크 내/외부의 사용자 및 디바이스에 대한 안전하고 일관된 고성능 연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5년 전 포티넷은 전세계 기업들을 위한 일관된 보안과 고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SD-WAN에 보안-중심 네트워킹(Security-driven Networking) 접근방식을 도입하여 업계를 주도한 바 있다. 시큐어 SD-WAN에 대한 혁신을 지속해온 포티넷은 이제 ZTNA를 SD-WAN과 통합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최초의 업체가 되었다.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된 것은 안전하고 유연하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적용 사례, 구축 규모, 분야에서 급변하는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39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