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30(화)
 
173.png
S2W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플랫폼 ‘자비스(S2-XARVIS)’[자료=S2W]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스투더불유(S2W)는 10월 21일(목)과 22일(금) 양일간 열리는 제14회 국제 시큐리티 컨퍼런스 ‘ISEC 2021’에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자비스’, AI 기반 이상거래 데이터 탐지 제품 ‘트루즈’, 암호화폐 거래 모니터링 솔루션인 ‘아이즈’를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S2W는 지난 2018년에 설립된 국내 유일 다크웹, 암호화폐 자체 분석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자 인터폴(INTERPOL)의 공식 파트너사다.

 

자비스는 다크웹 및 딥웹을 포함한 각종 위협 정보 및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브랜드 보호 인텔리전스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와 관련된 임직원 계정 유출정보 탐지, 브랜드 악용 탐지, 피싱 탐지, APT 위협 그룹정보 제공, 악성코드 동향, 다크웹 랜섬웨어 분석 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트루즈는 AI 기반으로 사기 거래 유도 패턴 차단 및 디지털 거래 어뷰징을 탐지한다. 외부 경로로 유출된 개인정보를 이용한 가입 차단, 조직적 사기 범죄 포착 및 추적, 수사기관과의 공조를 추진하여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 고객사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지원한다.

 

아이즈는 블랙리스트 및 머신러닝으로 학습된 인공지능을 통한 암호화폐 입출금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악성 주소지로 알려진 곳에 직접 송신여부와 악성주소지로 간접적 연결 여부를 통해 랜섬웨어, 악성코드 구입, 해킹의뢰, 유출 계정 판매, 사기 등의 불법적인 거래를 위한 송수신 거래 여부 체크를 한다.

 

또한 거래 주소 위협 분석을 통한 악성거래를 조기에 탐지하고 거래소·고객·감독기관을 실시간 체크하여 인공지능 기반 악성거래 여부의 판단내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서상덕 S2W 대표는 “기업 조직이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활용하여 강력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60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스투더블유,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자비스’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