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30(화)
 

187.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멘로시큐리티는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자사 솔루션인 ‘원격 웹브라우저 격리 솔루션’을 신한은행에 공급했다.

 

멘로시큐리티의 웹 격리 솔루션은 임직원들의 인터넷 사용을 자유롭게 허용하면서도 악성코드 감염 위협으로부터 시스템을 100%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솔루션은 모든 웹 콘텐트 및 접속행위를 리스크 요인으로 가정하고 격리 플랫폼에서 모든 콘텐트를 격리한 뒤, 사용자에게 안전한 콘텐트 만을 전달하여 직원 PC 및 기타 기기에서 악의적인 웹 트래픽이 실행되지 않도록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SaaS) 환경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며 기존 운영 중인 내부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안솔루션과 상호 운용성이 높아 통합 보안 환경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 모든 종류의 브라우저와 장치, OS에서 인터넷의 모든 콘텐트를 일회용 가상 컨테이너에서 실행하여 악용 가능한 액티브 콘텐트를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보안담당자는 사용자가 접속을 시도하는 웹 사이트의 범주를 참조하여 비업무용 사이트의 접근을 차단하거나 사이트별 접근허용, 차단, 격리 정책을 적용함으로써 전사적인 웹 접근통제 및 위협요소사전 격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안 통제 및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성래 멘로시큐리티 지사장은 “멘로시큐리티는 모든 인터넷 콘텐트와 웹사이트가 악의적이라고 가정하고 보안상 안전한 곳이 없다는 정책 기반의 ‘제로 트러스트 인터넷’ 환경 구축이 가능하도록 고객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 금융 시장의 정보보호 주요 솔루션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0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멘로시큐리티, 신한은행에 ‘웹 격리 솔루션’ 공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