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4(월)
 


 

191.png
[사진출처=록히드마틴]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리드스피커코리아가 최근 자사 음성 합성기(ReadSpeaker™)를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F-35 훈련 모듈에 납품 적용했다.

 

이로써 전 세계 조종사를 위한 F-35 Lightning II 제트 훈련 모듈 훈련 프로그램은 이전의 텍스트가 아닌 음성으로 훈련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리드스피커코리아 관계자는 “ReadSpeaker™가 높은 보안 요구도를 뚫고 최종 선정된 배경에는 보안 중요성이 요구되는 프로젝트를 여러 차례 수행한 경험과 안정된 기술 지원 및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한 기술력 때문”이라고 말했다.

 

ReadSpeaker™는 현재 37개 언어, 9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 적용 중이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특정 목소리를 음성 합성기로 맞춤 개발할 수 있는 Customer Voice는 보이스랩을 통해 인공지능을 적용, 빠르게 고품질 음성 합성기를 제공한다. Customer Voice는 연예인, 유명인 목소리를 합성기로 제공해 기업 브랜드 홍보는 물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과 상호 작용을 더 유연하게 해준다.

 

한편, 리드스피커코리아는 20여년간 음성 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한 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고품질 음성 합성기 ‘ReadSpeaker™’ 1만여 개 이상을 국내외에 공급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6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美 록히드마틴 F-35 스텔스 전투기 훈련 프로그램에 국내 음성합성기 적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