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0(목)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버라이즌의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대상 고객들은 ‘포티넷 시큐어 SD WAN’ 활용하여 원격근무 시 네트워크에 대한 접속 보안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은 버라이즌 비즈니스(Verizon Business)가 포티넷 Secure SD WAN을 ‘Verizon Software Defined Secure Branch’에 통합함으로써 글로벌 SD-WAN 서비스 오퍼링을 확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및 중견기업 고객을 포함하여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및 원격 근무자들을 서로 신뢰할 수 있는 보안으로 연결하는 ‘올인원’ 통합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SD-WAN, 방화벽 및 고급 라우팅 기술이 통합된 포티넷 Secure SD-WAN 솔루션을 활용하여 구축된 보안 중심 네트워크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어떤 규모에서도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일관된 네트워크 및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또한, MPLS, 인터넷, 광대역 및 무선랜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운영되어 원활한 하이브리드 WAN 및 LAN 전환을 지원한다.

 

SD-WAN 및 통합된 보안 기술과 더불어 네트워크 라우팅 기능을 기반으로 하여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간의 통신을 보호하고, 기업이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으로 인해 확대된 공격 취약면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존 매디슨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기업의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아키텍처를 긴밀히 통합하는 보안 중심의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적용한 혁신적인 Secure SD-WAN 기술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을 지원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버라이즌은 포티넷 Secure SD-WAN을 활용하여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서 기업들이 네트워크와 보안을 위해 안심하고 WFA(Work From Anywhere) 접근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0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Secure SD-WAN통해 버라이즌 글로벌 매니지드 서비스 확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