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4(월)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은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며 1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포티넷 고유의 SPU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NGFW)은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전세계 기업 고객들의 규모에 맞게 모든 엣지를 보호한다.

 

포티게이트 NGFW는 기업의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아키텍처를 긴밀하게 통합하는 포티넷 고유의 보안 중심 네트워킹 접근방식의 일부이다. 이는 보안을 향상시키고,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며, 네트워크 운영을 단순화하기 위해 추가 라이센스를 요구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내장된 Secure SD-WAN 및 ZTNA 기술을 하나의 OS를 통해서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의 혁신적인 보안 중심 네트워킹접근방식은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포티게이트 NGFW는 고급 보안 및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 운영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된 것은 하나의 OS에 포함된 Secure SD-WAN 및 ZTNA 기능과 같은 업계 최초의 혁신을 구현하여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등 변화하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왔기 때문이라고 본다”라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607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12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