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33.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 기업 락인컴퍼니가 인도네시아 최대 국영 중 한 곳에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리앱(Liapp)’을 공급한다.

 

이번 사업 주관사는 인도네시아의 가장 오래된 국영 은행으로 리앱 솔루션 도입을 통해 개인 정보 및 금융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자국민의 금융 사기 피해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국제 금융 거래 규모 확대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리앱은 락인컴퍼니가 특허받은 모바일 앱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올인원(All-in-one)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이번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뱅킹 앱에 △소스 코드 난독화 △앱 위·변조 방지 △탈옥 및 루팅 탐지 △메모리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리앱은 따로 코딩·프로그램 없이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소스 코드 전체를 보호하기 때문에 빠른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리앱은 각각의 보안 기능이 유기적으로 결합해 기술 중복과 충돌 없이 취약점을 보완해 안정적으로 앱을 보호하기 때문에 여러 보안 기능이 필요한 금융 앱에 가장 적합한 보안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베트남 등 신남방 지역의 앱 보안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기술 협력·제휴로 해외 시장 진출을 꾸준히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15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도네시아 최대 국영 은행, 국내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도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