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5.png
[사진=아이브릭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한국어 언어 처리 전문 기업 아이브릭스는 청년이 일하기 좋은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2016년부터 청년이 선호할 만한 근로 조건을 갖춘 우수 중소기업 중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 안정성 총 3개 평가 기준에 따라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한다.

 

아이브릭스는 △높은 임금 수준 △시차출근 △패밀리 데이(매주 금요일 시행) △성과급 △자기 계발비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 마련을 통해 임직원 근로 조건 향상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임금 BEST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선정 기업에는 청년 구직자들의 접근성이 높은 일자리 포털 워크넷의 ‘테마별 채용관’에서 채용 정보를 먼저 게시할 기회가 주어지며 금융 및 세무 조사 관련 우대, 병역 특례 업체 지정 시 가점 부여, 공유 재산 임대 시 우대 혜택 등을 받게 된다.

 

아이브릭스 담당자는 “앞으로도 회사 미래를 책임질 청년들이 근무하고 싶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기업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브릭스는 2016년 설립된 한국어 언어 처리 전문 기업이다. 하이브리드형 챗봇, 클라우드 환경 기반의 검색, 사용자 행위 기반 실시간 맞춤형 콘텐츠 추천, Text Analytics를 활용한 비정형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4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브릭스,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임금 BEST 기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