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8.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인공지능 MSP(AI Managed Service Provider) 전문기업 코그넷나인은 글로벌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Gartner) 요청으로 벤더 브리핑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코그넷나인에 따르면 가트너의 벤더 브리핑은 가트너가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을 선정해 솔루션과 기술력을 자사 애널리스트에게 알리는 자리다.

 

이번 벤더 브리핑은 코그넷나인이 AI 시장과 고객 변화에 먼저 대응해 AI 도입 시 발생하는 고민을 해결하는 AI MSP로서 기업 정체성과 전략 방향을 수립하고 AI 매니지먼트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며 시장 내 입지를 다져가고 있음에 주목한 가트너 애널리스트 요청으로 진행됐다.

 

코그넷나인은 벤더 브리핑에서 기업에 제공하는 AI 매니지먼트 서비스가 무엇인지, 시장의 다른 AI 기업들과 어떤 차별점을 보이는지 △AI 솔루션 △프로젝트 수행 사례를 통한 기술력과 비즈니스 전문성 △MSP 플랫폼을 통해 소개했다.

 

코그넷나인의 MSP 플랫폼은 특정 AI 기술·솔루션에 종속되지 않고 최신 AI 기술과 솔루션을 빠르게 도입·확장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AI 엔진의 데이터 학습을 위한 데이터 관리 △AI 서비스를 손쉽게 빌드할 수 있는 AI Service Builder △서비스 모니터링 및 관련 퍼포먼스 등 전반적인 서비스 인프라 및 품질 관리가 가능한 운영 관리 기능을 통해 기업이 AI를 도입할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이세영 코그넷나인 CSSO는 “코그넷나인은 기업이 AI 도입을 통한 진정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 국내 시장에서 AI MSP로서 입지를 더 확고히 하겠다”고  브리핑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벤더 브리핑을 통해 코그넷나인의 AI MSP 서비스가 세계적으로 입증받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새로운 발판을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733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그넷나인, 가트너 요청 ‘AI MSP 벤더 브리핑’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