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다우기술이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문자매니아’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문자매니아 서비스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개인 정보 보안 강화에 초점을 뒀다.
문자매니아 서비스는 SMS(단문)와 LMS(긴문자), MMS(글/사진 등)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및 홍보 문자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다.
이번 문자매니아 개편으로 이용자는 모바일 웹이 추가돼 모바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UI/UX를 사용자 중심으로 변경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주소록 관리 기능을 통해 대량 문자 발송 시 고객 주소록을 미리 등록·관리할 수 있다. 엑셀로 주소록 등록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주소록 등록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 휴대폰 인증 또는 IP 인증 절차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보안을 더 강화했다.
정원식 다우기술 이사는 “’문자매니아’ 서비스가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쉽고 편리한 마케팅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