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56.png
안랩본사 ⓒ안랩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안랩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안랩은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하고, 핀테크 기업•의료AI 스타트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등 파트너로서의 종합적인 역량을 인정받아 기존의 ‘셀렉트 티어’ 서비스 파트너에서 한 단계 더 높은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파트너 등급 획득을 바탕으로 안랩은 AW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안랩은 서비스 전문성과 경험을 인정받아 AWS 서비스를 최종 고객에게 재판매하고 제공할 수 있는 AWS 솔루션 공급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AWS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해가고 있다.

 

안랩 클라우드는 안랩의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서비스’, ‘클라우드 정보보호 컨설팅’ 등 안랩의 풍부한 클라우드 보안 경험이 녹아 있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다. 2021년 2월 서비스 출시 후 금융, 건설, SW개발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기업, 중견 기업 및 스타트업 등을 고객으로 확보 중이다.

 

최광호 안랩 클라우드사업본부장은 “이번 등급 획득은 클라우드 구축 및 관리 등 안랩의 전문적인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를 계기로 안랩의 체계적인 통합 서비스에 기반해 더 많은 AWS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63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랩, ‘AWS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 등급 획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