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72.png
엑스퍼넷 이종경 대표(왼쪽), 황광익 아이엔소프트 대표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IT 솔루션·서비스를 공급하는 엑스퍼넷이 클라우드 관리 포털 전문 기업 아이엔소프트와 ‘클라우드 통합 운영 플랫폼 및 관제 시스템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를 통해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및 고객군 발굴과 영업력 극대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엑스퍼넷은 클라우드로의 환경 변화에 대비하려는 기업의 요구에 맞춰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앞장서온 아이엔소프트와 손잡고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통합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통합 운영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 개선과 더 편리하고 생산성 높은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서비스를 마련해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아이엔소프트는 클라우드 관리 포털 및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여러 IT 자원을 운영 정책에 따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고 고품질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종경 엑스퍼넷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엔소프트가 수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엑스퍼넷의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영업력이 서로 협업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더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9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엑스퍼넷, 아이엔소프트와 클라우드 통합 운영 플랫폼 및 관제 시스템 총판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