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372.png
G-마이스 웰컴셔틀버스를 이용중인 승객들. [사진=그라운드케이 ]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그라운드케이가 경기관광공사의 마이스(MICE) 유치·개최 지원 프로그램 ‘G-MICE 웰컴 셔틀버스’ 운영사로 선정, 경기도에서 열리는 마이스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이동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G-MICE 웰컴 셔틀버스 프로젝트는 경기도 마이스 행사장의 접근성 편의를 제공하고 주최 기관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경기관광공사가 론칭한 서비스다. 참관객들의 원활한 행사 참가를 위해 광역 철도역, 버스 터미널 등 주요 교통 거점과 행사장을 연결하는 노선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그라운드케이는 A에서 B까지의 단순 이동이 아닌 내부 직원 또는 고객을 위해 목적 기반의 이동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단체에 프로세스 기획, 차량 소싱, 운영 관리 등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G-MICE 웰컴 셔틀버스도 일회성 차량 공급이 아닌 특화한 모빌리티 솔루션으로 확보한 거점 기반 노선 및 스케줄 관리, 이용 내역 등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해 주최 측에 행사 성격에 맞는 맞춤형 노선을 제안하면서 꾸준히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G-MICE 웰컴 셔틀버스가 경기도 마이스 유치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그라운드케이는 올 5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생산 제조 기술 전문 전시회 ‘SIMTOS 2022’의 교통 서비스 공급(셔틀버스 운행) 업체로 선정됐다. 


장동원 그라운드케이 대표는 “위드 코로나로 글로벌 이동 제한이 완화되면서 올해, 내년 개최 예정인 글로벌 메가 이벤트에도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22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라운드케이 “경기도 MICE 행사 참가자 이동 편의 책임진다”…경기관광공사 ‘G-MICE 웰컴 셔틀버스’ 운영 대행사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