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377.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해시드는 미국 가상 자산 거래소 크립토닷컴과 협약을 맺고 한국 시각으로 5월 4일 오후 10시 자사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프로젝트인 ‘DAVA’(다바) 프로젝트의 신규 패키지를 크립토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5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다바는 헤시드 자회사 언오픈드가 직접 서비스하는 NFT 프로젝트로, 가상 세계인 메타버스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아바타 NFT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다. 2021년 11월에 론칭한 다바는 퍼블릭 세일에서 판매 전체 물량을 모두 팔아 눈길을 끌었다. 다바는 다른 아바타 프로필 NFT와 달리 여러 파츠 의상을 자유롭게 입히고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더 샌드박스 미스터리 박스(The Sandbox Mystery Box) 패키지는 세계적인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더 샌드박스’와 컬래버를 통해 만들어진 한정 패키지다. 


이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에는 다바의 기본 아바타인 DAVA Humanoid 1개와 더 샌드박스의 복셀 웨어러블 아이템 4종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골드 박스와 실버 박스로 나뉜다. 골드 박스는 10개, 실버 박스는 40개가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더 샌드박스 미스터리 박스 한정 패키지는 크립토닷컴 NFT 거래소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국내 NFT 프로젝트의 크립토닷컴 NFT 거래소를 통한 패키지 단독 판매는 이번이 처음으로 해외 이용자들에게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광호 언오픈드 다바 팀 리더는 “다바의 이번 크립토닷컴과의 협약은 여러 해외 커뮤니티 이용자를 확보하기 위한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메타버스에서 사용하고 싶은 아바타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해 다바를 더 알리고 신규 유저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32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시드 ‘다바’, 미국 가상 자산 거래소 크립토닷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단독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