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170.png
[사진=S2W]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S2W가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2'에서 CTI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Quaxar(퀘이사)를 선보인다.

 

S2W사는 지난 6일(미 현지시간)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개최되는 RSAC 2022에 참가하고 있다.

 

퀘이사는 기존 '자비스 엔터프라이즈(Xarvis Enterprise)'를 한층 더 진일보시킨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CTI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다크웹 및 딥웹 등 다양한 출처로부터 수집된 정보에서 핵심적인 부분들만 정제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퀘이사는 랜섬웨어 공격 현황, 브랜드 사칭 정보,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 그룹 정보 등을 활용하여 신뢰구간을 무너뜨리는 신종 공격에 대한 강력한 제로트러스트 TI(위협정보) 관리 환경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기업 내부에서는 식별하기 어려운 수많은 공격표면을 관리(ASM, Attack Surface Management)하는 등 강력한 방어력을 갖추고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2W는 앞으로 RSA 2022와 같은 글로벌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글로벌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글로벌 보안 업체, 총판들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로버트 한 S2W USA 법인장은 “S2W는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올 초 미국법인 설립을 완료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곧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4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2W, 'RSAC 2022’참가…CTI솔루션 Quaxar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