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178.png
스파이스웨어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RSAC 2022'에 참가했다. 사진은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이 ‘스파이스웨어 원 ZTS’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 [스파이스웨어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스파이스웨어는 최근 세계 최대 규모 사이버 보안 전시회 ‘RSAC 2022’에 참가해 ‘스파이스웨어 원 ZTS’를 소개하며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파이스웨어 원 ZTS'는 클라우드 및 원격근무 확대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데이터・기기 등 IT 환경 전반을 보호하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보안 서비스다.

 

보안 웹 게이트웨이를 통해 누가, 언제, 어디서 협업툴이나 클라우드 저장 공간 등 웹에 보관된 데이터에 접근했는지 기록하고 피싱 사이트를 사전 차단한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AI)이 데이터 접근 이상 행동 및 비정상 사용 행위를 탐지해 관리자 알림 및 행위자에게 소명 요청을 전송, 데이터 유출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한 데이터의 편집이나 수정, 삭제 등 변경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내부자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손실을 방지하고 랜섬웨어 감염 시 사전 백업을 통한 데이터 복구를 지원한다. 다중 인증 및 간편 로그인(SSO) 등 다양한 인증 기능을 제공해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내 시스템을 이용할 수도 있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스파이스웨어 원 ZTS에 대한 기대 이상의 관심으로 미국에서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 트렌드임을 재확인했다. 미국 시장 개척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81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파이스웨어, 제로트러스트 보안 시장 공략…RSAC 2022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