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186.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파수가 6월 21일 오후 3시부터 이틀간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2(FDI 2022)’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수의 연례 고객 행사인 FDI는 올해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에 대한 파수의 인사이트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의 재창조’를 주제로 한 'FDI 2022'는 키노트 및 세부 세션, 현장 부스 운영 등을 통해 기업 및 기관이 당면한 문제점을 짚고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팬데믹이 가속화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로의 전환과 보안 환경의 변화에 대응,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수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FDI 2022'는 글로벌 보안 트렌드 및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소개하는 조규곤 파수 대표의 키노트로 시작한다. 이어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DRM’, ‘비식별화, 가명화 그리고 빅데이터’, ‘공급망 보안과 SBOM’ 등을 주제로 한 세부 세션이 이어진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파수의 가장 큰 연례 행사인 FDI가 올해 3년만에 직접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만큼, 변화하는 워크플레이스와 보안 환경에 대응하는데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파수가 최근 유일한 한국 기업으로 참가한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현장에서 확인한 글로벌 보안 트렌드 또한 이번 행사에서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14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수, 21일에 콘퍼런스 ‘FDI 2022’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