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202.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사이벨리움이 지난 RSA 컨퍼런스 2022에서 개최된 제10회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Global InfoSec Awards)’에서 사물인터넷(IoT) 사이버보안, 의료 IoT 보안, 차세대 산업 사이버보안 3개 부문을 수상하여 3관왕을 차지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는 RSA의 파트너사이자 미국 최대의 정보보안 전문 매거진인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이 진행하는 어워드이다. 국제공인정보시스템보안전문가(CISSP), 미국 국토안보국 전문가(FMDHS), 공인해커자격증(CEH) 보유자 등 보안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구성하여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가진 기업을 중심으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바이너리 취약점 분석 도구를 제공하는 사이벨리움은 철저한 보안 관리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사이버 범죄에 대한 대응력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사이벨리움의 수상과 관련하여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의 편집자인 얀 로스는 “사이버 범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사이벨리움은 사이버보안과 관련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사이버 범죄에 대응할 수 있는 사이버보안 혁신 기업으로 평가 받아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사이벨리움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슬라바 브론프만은 “사이벨리움이 미국의 권위 있는 정보보안 전문 매거진인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이 수여하는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에서 3개 부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이번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 수상을 통해 사이벨리움이 경쟁이 치열한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최고의 심사위원들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9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이벨리움,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 2022’에서 IoT 사이버보안 등 3개 부문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