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24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아이에스에이테크가 사명을 ‘제트컨버터 클라우드’로 변경한다고 19일 밝혔다. 제트컨버터 클라우드는 기업들의 안전하고 빠른 디지털 전환 여정을 위한 혁신적인 자동 클라우드 전환 도구와 서버리스 클라우드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트컨버터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도구는 소스머신 타입에 얽매이지 않는 클라우드 애그노스틱(Cloud-agnostic) 전환 기술을 제공해 클라우드 전환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또 디지털 전환 담당자들의 클라우드 전환 생산성, 전문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다.


제트컨버터의 서버리스(Serverless) 클라우드 재해 복구 솔루션은 클라우드 전환 여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오류 또는 랜섬웨어 공격에서 소중한 데이터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까지 재설치 없이 클라우드로 빠르게 복구해 기업의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 특히 서버리스 기술은 가상화 기반의 온프레미스 재해 복구 서비스 대비 최대 80%의 TCO 절감 효과가 있다.


제트컨버터의 클라우드 애그노스틱 자동 전환 및 서버리스 재해 복구 솔루션은 아마존, 애저, 구글, 오라클 클라우드 같은 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을 비롯해 네이버, NHN, KT, 삼성 클라우드 등 국내 선도 클라우드 서비스 모두를 지원한다. 삼성전자, KB은행, LG엔솔 및 북미 오라클 클라우드 등 1000여개의 국내외 대표 기업에도 제트컨버터를 공급했다.


민동준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대표는 “새 사명을 브랜드(제트컨버터) 및 북미 법인(ZConverter, Inc.)과 통일해 고객에게 일관된 정보를 전달하고, 클라우드 기업으로서 인지도 강화를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46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라우드 기술 기업 아이에스에이테크, ‘제트컨버터 클라우드’로 사명 변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