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252.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스원은 전국에 설치된 CCTV, 보안시스템, 근태기기를 한 곳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솔루션 ‘에스원 라이브매니저’를 출시했다.


‘에스원 라이브매니저’는 팬데믹 이후 증가한 CCTV와 각종 보안기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안 공백 제로(ZERO)화, 관리 사각지대 제로화, 주52시간 공백 제로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프랜차이즈, 통신대리점, 금융기관과 같이 전국 곳곳에 다수의 사업장이 있는 고객이 본사에서 보안시스템 작동여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점별로 경비·해제 상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영업시간 이후 경비 작동을 하지 않은 지점이 어디인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화재나 비상상황도 한 곳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해 다양한 사건사고로부터 전국 사업체들을 원스톱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해 CCTV, 녹화기 등 영상기기의 정상 작동여부를 파악하고 장애 발생 시 관리자에게 통보해 녹화가 안 되는 상황을 예방한다.


라이브매니저는 출퇴근 기록을 입력하는 근태 관리 기기의 정상 작동 여부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에스원 관계자는 “전체 고객의 약 8%가 3개 이상의 다수 사업장을 운영 중인 것으로 나타나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적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보안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23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스원, 보안시스템 모니터링 '에스원 라이브매니저' 출시…전국 사업장 모니터링 가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