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27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은 오늘 9월 ‘앱 스쿨 1기’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앱 스쿨 1기는 iOS 앱 개발자 양성 부트 캠프로 Swift를 주로 다루며 iOS 앱 개발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모집은 8월 23일까지이며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앱 스쿨 1기의 커리큘럼은 주기적으로 프로젝트를 구현하며, 점진적으로 프로덕트 구축 역량을 키워가는 이론과 실습의 순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본 이론, 생활형 앱 서비스 제작, 심화 이론, 서비스형 앱 서비스를 순서로 후에는 해커톤과 최종 프로젝트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멋쟁이사자처럼의 10년의 개발 교육 노하우가 담긴 앱 스쿨 1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전액 국비지원 프로그램이다. iOS 앱 개발 경력 14년의 CTO가 강의를 맡아 교육생은 앱(iOS) 개발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실무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한다.


멋쟁이사자처럼 마케팅 담당자는 “수요가 많은 iOS 앱 개발자를 양성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맞는 개발자 양성을 위한 클래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13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멋쟁이사자처럼, ‘iOS 앱 개발자’ 양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