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13(금)
 
4.png
오르카 시큐리티(Orca Security)의 포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 / 사진=오르카 시큐리티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쿤텍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분야의 혁신적인 리더 기업 오르카 시큐리티(Orca Securi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보안 위협 관리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쿤텍은 에이전트 기반 솔루션에 비해 획기적인 시간 단축과 운영 비용 절감으로 포괄적인 클라우드 보안 기능 및 규정 준수를 고객에게 직접 제공한다.


오르카 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및 개발 생명주기 전체에 걸쳐 클라우드 서비스 보호 방안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을 통해 에이전트 없이 AWS, Azure 및 구글 클라우드 등에 대해 전체적인 풀스택의 심층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데이터 보호, 취약성 관리, 규정 준수 그리고 클라우드 보안 상태관리(CSPM,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CWPP)과 같은 솔루션을 결합하여 통합 플랫폼으로 제공하여 여러 솔루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쿤텍은 이번 오르카 시큐리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이 운영 중인 클라우드의 현재 보안 상태를 평가하여 가장 위험한 비즈니스 요소를 파악할 수 있도록 보안되지 않은 데이터, 의심스러운 활동, 취약한 자산, 조직의 대응 상황 등에 대한 “무료 클라우드 보안 평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송정우 쿤텍 보안솔루션사업본부장은 “조직의 클라우드 전환은 앞으로 더 확대될 것이며, 여기서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은 보안이다. 쿤텍은 오르카 시큐리티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기준을 명확히 하고 모범 사례를 만들어내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66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쿤텍, 클라우드 보안 기업 ‘오르카 시큐리티’와 파트너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