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 전체에서 보안 탐지 결과들을 상호 연관시켜 궁극적으로 보다 원활한 클라우드 보안 운영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FortiCNP’를 발표했다. 


포티넷은 이번 FortiCNP에 특허 받은 RRI(Resource Risk Insights)™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콘텍스트-리치(context-rich) 정보를 생성하여 조치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속도 저하 없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에 가장 큰 잠재적 영향을 미치는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완화, 교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가상머신(FortiGate-VM)’, ‘포티웹(FortiWeb)’ 등의 포티넷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FortiCNP RRI가 분석한 영향력이 큰 보안 위협을 차단하기 위한 임시 조치를 수행할 수 있다.


FortiCNP는 포티가드랩(FortiGuard Labs)에서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 및 콘텐츠 스캐닝을 통해 클라우드 데이터의 변경사항을 지속적으로 검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한편 FortiCNP는 ‘아마존 가드듀티 멀웨어 보호(Amazon GuardDuty Malware Protection)’와 연동되며 기업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서비스 중인 워크로드를 적극적으로 스캔할 수 있는 제로-퍼미션(zero-permission) 기능을 통해 준-실시간 위협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포티넷은 ‘아마존 가드듀티 멀웨어 보호(Amazon GuardDuty Malware Protection)’를 위한 ‘AWS 런치 파트너(Amazon Web Services (AWS) Launch Partn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확장하는 패브릭(Fabric) 솔루션 제공에 대한 비전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게 되었다”며 “보안 전문가들이 시간 소모적인 분류 및 수동 분석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사전에 보호하고 클라우드 보안 리스크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83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AWS지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솔루션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