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19.png
아크로니스와 스플래시톱이 협력해 제공하는 사이버 보호 솔루션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이미지=아크로니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에 스플래시톱의 원격 제어 기능을 통합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업계 유일의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으로 단일 콘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일 에이전트와 단일 라이선스 기반의 올인원 솔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를 비롯해 각종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 제공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스플래시톱(Splashtop)을 설치한 MSP들은 아크로니스 콘솔에서 직접 모든 클라이언트의 관리 장치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어 엔드포인트 기기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하여 보다 빠른 사고 해결, 안정적인 지원 및 효율성 향상을 실현할 수 있다.

 

MSP들은 기기 유형이나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스플래시톱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모든 최종 사용자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주문형 헬프 데스크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MSP들은 최종 사용자가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서 원격으로 업무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64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크로니스,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에 스플래시톱의 원격 제어 기능 통합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