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9(화)
 

28.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멋쟁이사자처럼이 넥슨(NEXON)과 ‘MapleStory Worlds X Super Hackathon 2022’를 개최한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세상에 없던 나만의 메이플스토리’라는 슬로건 아래 넥슨이 도전하는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넥슨의 대표 IP(지식 재산권)인 메이플스토리의 리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본인만의 월드(콘텐츠)를 직접 제작·공유하고 다른 이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MapleStory Worlds X Super Hackathon 2022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월드 관련 디테일한 교육부터 참가자가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작 프로그램에 대한 실습 지원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월드 개발실 입사 특전까지 포함한 취업 지원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멋쟁이사자처럼 온라인 플랫폼 ‘TECHIT by LIKELION’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개발과 디자인에 흥미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개발/기획 트랙은 9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디자인 트랙은 9월 1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멋쟁이사자처럼 홍보 담당자는 “넥슨과 함께 게임 산업에서 성장하고 싶은 예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해커톤을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 코딩을 배우는 것이 아닌, 프로덕트를 만들어가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6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멋쟁이사자처럼, 넥슨과 콘텐츠 메이킹 플랫폼 기반 해커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