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8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SK쉴더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경계 보안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MSSP) 자격을 획득했다.


AWS 경계 보안 MSSP 자격을 획득하면 AWS 전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SK쉴더스는 AWS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수준의 AWS 전용 보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AWS 경계 보안 MSSP 자격은 △다수의 고객 구축 사례 △전문 인력 보유 △AWS가 제시하는 기술 요건 충족이 요구된다. 클라우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숙련도를 기반으로 한 보안 관제/운영 전문성이 필수다. 


SK쉴더스는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과 운영에 필요한 보안 컨설팅부터 3rd Party/네이티브 보안 시스템 구축, 관제/운영, 침해 대응에 이르기까지 토탈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클라우드 보안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웹 공격으로부터 웹 애플리케이션이나 API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AWS WAF(AWS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과 위협 탐지 서비스인 아마존 가드듀티에 대한 보안 관제도 제공하고 있다.

 

SK쉴더스는 AWS 경계 보안 MSSP 자격 획득을 발판 삼아 증가하는 클라우드 보안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맞춰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AWS 쉴드 어드밴스드’에 대한 운영/관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34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K쉴더스, AWS 경계 보안 MSSP 자격 획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