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14.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이 21일 원격 근무, 사무실 근무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티넷 유니버설 ZTNA(Fortinet Universal ZTNA)’를 발표했다.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구축하여 리스크 프로필을 줄이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사무실 근무, 재택 근무 또는 이동하면서 업무를 보는 어떤 근무 환경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 및 보안 정책과 용이한 운영방법을 제공한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적절히 지원할 수 없는 고비용의 클라우드 전용 ZTNA 솔루션과 달리,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오늘날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


또한 VPN과 ZTNA가 포티넷의 동일한 통합 클라이언트(FortiClient)에 의해 관리됨에 따라 기업들은 각기 고유한 속도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전환할 수 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SASE(보안접근서비스엣지)를 통한 서비스 등 어떤 환경에서든 ZTNA에 대한 일관되고 용이한 접근방식을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보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가장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04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하이브리드 환경 최적화 보안 솔루션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