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2(수)
 
15.png
엑소니어스가 자사의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 국내 보안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엑소니어스가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Cybersecurity Asset Management Platform, CAM)’을 필두로 한 국내 보안 시장 전략을 발표하며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엑소니어스는 올해 시리즈 E 라운드 투자를 비롯해 총 3억9500만 달러(약 5495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보안 전문 기업이다.  


엑소니어스의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CAM)은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자산 인벤토리를 생성하여 이를 최신으로 유지해 보안 갭(Gap)을 발견하고 보안 정책을 검증 및 조치한다. 500개 이상의 보안 솔루션 및 IT 관리 솔루션과의 유연한 연동을 지원한다.

 

에이전트-리스(Agent-less) 방식으로 주 단위가 아닌 시간 단위로 빠른 배포 및 구축이 가능하다. IT 및 보안 운영, 보안사고 대응, 취약점 및 패치 관리, 구성 관리 등도 향상시킨다.


여기에 엑소니어스는 최근 발표한 CAM 4.6을 통해 고객들이 자산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식별하고, 보안 정책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산을 보다 쉽게 관리하여 취약점이 악용되기 전에 즉각 수정이 가능토록 기능을 향상시켰다.


올해 3월 출범한 엑소니어스 코리아는 이러한 독보적인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향후 국내 글로벌 하이테크 전문기업은 물론, 금융권과 통신, 인터넷 포털, 게임, 이커머스 분야를 집중 공략해 고객사를 확보를 위한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정선일 엑소니어스코리아 지사장은 “수많은 보안 솔루션을 구축해온 기업들도 계속적인 보안사고를 겪고 있다. 이에 제로 트러스트 전략이 필요하며 그 첫 단계로 사이버보안을 위한 자산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 라며 “엑소니어스 코리아는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플랫폼’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자산 관리 니즈에 부합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함으로써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이며, 나아가 가장 인정받는 사이버보안 자산 관리 전문벤더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21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美 엑소니어스, 국내 보안 시장 진출 공식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