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9(화)
 

3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포티넷 시큐어 SD-WAN(Fortinet Secure SD-WAN)’으로 3년 연속 SD-WAN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28일 발표했다. 


포티넷측은 기업 고객의 SD-WAN 기술 도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많은 조직들이 WAN 인프라 전환 및 보안을 위한 필수 솔루션으로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채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티넷은 기업 사용자에게 높은 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환경 모두에서 보안 및 네트워킹 기술의 결합을 통해 구축 아키텍처를 단순화한다. 모든 WAN 및 클라우드 엣지에서 시스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당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복잡성과 보안 위협 노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중요한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객들이 디지털-우선(digital-first) 정책을 수용하고 원격 근무 환경을 동시 지원해야 함에 따라 미래 경쟁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고객의 투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단일 운영체제인 FortiOS를 기반으로 SD-WAN과 AI 기반 보안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한다. SD-WAN기술과 통합된 ZTNA기술를 이용해 원격 근무 환경을 동시에 지원한다. 안전한 고성능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하여 조직의 디지털 우선(digital-first) 정책과 SASE로의 원활한 전환을 가속화한다. 또 5G 무선 통신과의 끊임없는 통신 연결성을 지원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높은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AIOps(인공지능 IT 운영)와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연결을 위한 유니버설 ZTNA 기술을 통합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타사 솔루션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제공한다”라며 “이번 리더 기업 선정은 포티넷이 네트워킹과 보안의 통합을 구현하고, 네트워크 혁신의 기반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혁신을 리드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25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3년 연속 SD-WAN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