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6(목)
 


베스핀.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최근 UAE(아랍에미리트)의 디지털 서비스 선도 기업 ‘e& 엔터프라이즈’로부터 약 14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베스핀글로벌과 e& 엔터프라이즈는 중동과 아프리카, 파키스탄 등을 주요 거점으로 활동하는 합작 법인을 설립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합작 법인은 역내 고객에게 클라우드 관리와 운영을 비롯한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e& 엔터프라이즈의 대규모 지분 투자를 기반 삼아 한국과 미국·동남아·일본·중국 등 각 해외 거점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 유치에는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클라우드 전문성과 기술력의 글로벌 시장 확장 가능성이 높게 평가 되었다. 특히 창립 이후 7년간 보여준 지속적인 성장세와 함께 미국과 중동, 동남아 등 최근 설립 및 확장된 해외 법인의 괄목할 만한 성과가 주요하게 작용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역량이 집약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자동화 플랫폼 ‘옵스나우(OpsNow)’ 또한 투자 유치에 큰 역할을 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


e& 엔터프라이즈는 UAE 정부 및 기업의 파트너로서 고객의 디지털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효과적이고 지능적이면서도 안전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디지털 솔루션을 설계, 제공 및 운영하고 있다.


e& 엔터프라이즈의 살바도르 앙글라다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에 대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을 위해 베스핀글로벌과의 합작 법인 설립 및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e& 엔터프라이즈가 고객과 맺고 있는 유대 관계와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클라우드 전문성을 토대로 해당 지역에서의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22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베스핀글로벌, UAE로부터 1400억원 투자 유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