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5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고객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선도하는 기업인 ExpressVPN은 VPN 서비스 유료 가입자가 180개국에서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ExpressVPN은 안전하고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인터넷 경험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UA.SUPPORT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UA.SUPPORT는 난민에게 절실히 필요한 법적 지원을 연결해주는 데 전념하는 비정부기구(NGO)다.

 

ExpressVPN은 라이선스와 사이버 보안 훈련을 제공하며 이는 억압적인 상황에 있는 많은 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신의 임무를 수행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ExpressVPN은 지난해 자사의 첫 번째 하드웨어 제품이자 최초의 VPN 내장 Wi-Fi 6 라우터인 ‘에어코브(Aircove)’ 출시와 함께 ExpressVPN 앱에 통합된 비밀번호 관리자인 Keys 베타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해럴드 리 ExpressVPN 부사장은 “400만 가입자는 우리에게 큰 업적으로 자랑스럽다”며 “이 성과는 많은 사람이 자신의 디지털 라이프에 더 많은 통제권을 갖길 원하고 온라인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러한 흐름이 ExpressVPN을 여기까지 이끌었고, 계속해서 혁신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온라인상에서 직면하는 요구와 도전은 계속 변화하고 있으므로 ExpressVPN 역시 변화해야 한다. 400만 사용자를 비롯해 누구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180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xpressVPN, 서비스 유료 가입자 400만 명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