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73.png
멘로시큐리티가 2년 연속으로 CRN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멘로시큐리티가 2년 연속 ‘CRN 보안 100대 기업’ 목록에 선정되었다.


멘로시큐리티는 이에 대해 2년 연속 상위 20대 보안 기업에 선정된 선도적인 보안 기업으로서 솔루션 공급 채널 파트너사를 지원하고, 혁신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3일 밝혔다.


‘CRN 보안 100대 기업’ 선정은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의 CRN 편집자들이 담당한다. 


CRN 편집자들에 의해 올해의 보안 100 리스트에 선정된 기업들은 ▲nID 관리 및 데이터 보호 ▲n엔드포인트 및 관리형(매니지드) 보안 ▲n네트워크 보안 ▲n웹, 이메일 및 애플리케이션 보안 ▲n보안 운영, 위험 및 위협 인텔리전스 등 5개 부문에서 뛰어난 채널 중심 보안 오퍼링을 제공하고 있다.

 

이 목록은 솔루션 제공기업들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할 때에 협력할 최고의 보안 공급업체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적인 가이드 역할을 한다.


오늘날 하이브리드 원격 근무가 새로운 업무 방식의 표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보안은 모든 산업 분야의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가장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사이버 보안 및 중요 데이터 손실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점점 더 정교해지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시장 성장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추세 속에 멘로시큐리티는 최근 기존의 보안 방어를 우회하는 HEAT(고도의 회피형 적응형 위협)이라고 불리는 사이버 위협이 급증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HEAT 공격은 웹 브라우저를 공격 벡터로 삼는 사이버 위협의 한 종류다.

 

방화벽, 보안 웹 게이트웨이, 샌드박스 분석, URL 평판, 피싱 탐지 등 현재 보안 스택의 여러 계층에서 탐지를 회피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HEAT 공격은 멀웨어를 전달하거나 자격 증명을 손상시키는 데 사용되며, 많은 경우 랜섬웨어 공격으로 이어진다.


멘로시큐리티의 웹 격리(RBI) 솔루션은 특정 장치, 웹브라우저, OS에 종속적이지 않아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모든 웹 콘텐츠 및 접속행위를 위험 요인으로 가정하고 격리 플랫폼에서 모든 콘텐츠를 격리한 뒤, 사용자에게 안전한 콘텐츠만을 전달하면서도 독보적인 렌더링 기술로 웹 격리 처리 속도가 월등하여 속도 저하를 체감하기 어렵다.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시스템)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SaaS) 환경에서 운영이 가능하다. 기존 운영 중인 내부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함께 통합 보안 환경 운영도 할 수 있다.

 

블레인 래든 더 채널 컴퍼니 CEO는 "올해의 보안 100대 기업은 다양한 위협을 견딜 수 있는 선구적인 보안 제품을 IT 채널에 제공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가장 진보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38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멘로시큐리티, 2년 연속 ‘CRN 보안 100대 기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