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76.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지니언스가 다국적 컨설팅 기업 딜로이트와 네트워크접근제어(NAC, Network Access Control) 기반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적극 협력해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망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지니언스는 국내 및 아태지역에서 유일하게 '가트너 NAC 마켓가이드' 대표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으며 글로벌 NAC 시장점유율 TOP 5안에 랭크돼 있다.


최근 NAC의 역할 및 시장은 네트워크 환경에 참여하는 사물인터넷(IoT)·운영기술(OT) 등의 다양한 단말의 증가에 따른 보안 요구 사항의 강화로 확장되고 있다.


NAC는 미리 정의된 보안 정책에 부합되는 단말기에만 네트워크 자원의 이용을 허용하는 방식으로 사설망의 보안을 강화하는 방식이다.


가트너는 NAC의 확장 기술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엑세스(ZTNA)를 언급하며 클라우드 및 재택 등 분산된 IT 환경에서 차세대 보안 핵심 기술로 NAC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마르셀로 디아즈 딜로이트 사이버 리스크 파트너는 "지니언스의 NAC 솔루션은 고객의 비즈니스 및 IT 환경에 맞게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유연한 구축 옵션을 제공한다"며 "지니언스 NAC가 제로 트러스트 구현의 기반 기술을 지원하도록 진화하면서 기업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입지가 더욱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지니언스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하기 위해 NAC 기능을 확장했다"며 "딜로이트와 제로 트러스트 프레임워크에서 협력함은 물론 글로벌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9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니언스-딜로이트, NAC 기반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글로벌 공급 제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