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242.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솔로몬텍이 글로벌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의 세일즈포스 플랫폼 고도화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씨티케이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사를 고객사로 두고 있는 코스닥 상장 기업이다. 화장품 기획부터 브랜딩, 개발, 생산까지 턴키로 진행해 완제 화장품 및 용기를 제조해 공급·수출하고 있다. 


솔로몬텍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TK-HUB’으로 불리는 씨티케이의 통합 스토리지 및 전사 통합 미들웨어 환경과 세일즈포스 플랫폼이 연동될 수 있도록 기능을 고도화해 관리자의 업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아울러 기존에 프로젝트 정보와 별도로 관리되던 제품 정보를 세일즈포스와 연동하고 고유값을 부여, 사용자가 각 제품의 제조 현황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 밖에도 전반적인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세일즈포스로 일원화해 관리 업무가 단순화 및 고도화될 수 있도록 기여했다.


홍지수 솔로몬텍 대표는 “솔로몬텍의 세일즈포스 구현 서비스는 전문화된 인력들이 고객의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면밀히 파악한 뒤 각 기업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구축해 세일즈포스의 활용성을 높여 준다는 점에서 최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씨티케이와 같은 성공 사례를 더 많이 구축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05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솔로몬텍,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社 세일즈포스 플랫폼 고도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