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27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스원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했다.


10일 에스원에 따르면 에스원은 국내 보안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았다. 국내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서비스 품질 인증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등 2개 브랜드다.


에스원은 1977년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신기술과 신사업 개발에 집중했다. 국내에 무인보안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인 것도 에스원이었다. 개인은 물론, 기업, 공공기관에 보안, 건물관리, SI 솔루션 등의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원은 또한 출입관리, 영상보안 등과 같은 물리보안부터 네트워크보안, 개인정보보호가 주를 이루는 정보보안, 그리고 개인 안심서비스(MVNO), 차량 운행관리와 같은 이동체보안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2015년에는 프리미엄 부동산 종합 서비스 브랜드 '에스원 블루에셋'을 출시했다. 시설관리, 부동산 마케팅, 임대차 관리까지 건물 가치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원 관계자는 "업계 1위 회사가 메이저 5대 브랜드·서비스 품질 인증을 모두 석권한 것은 보안서비스를 선택하는 기준이 브랜드와 서비스 품질에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 결과"라며,


"앞으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의 첨단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안심, 안전, 편의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050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스원, 5대 서비스·브랜드 품질인증 석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