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86.png
왼쪽부터 이지케어텍 권상윤 전무와 위원량 대표이사, 엘스비어 지영석 회장, 엘스비어 코리아 김희란 이사 [사진=엘스비어]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엘스비어가 이지케어텍과 손잡고 디지털 헬스케어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이를 위해 엘스비어는 13일 이지케어텍과 ‘디지털 헬스케어 통합 솔루션 개발 및 미래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엘스비어의 의학정보 솔루션과 이지케어텍의 병원정보시스템(HIS)을 통합한 혁신적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 개발 및 제공 ▲기술 혁신 및 연구 개발 협력을 통한 디지털 헬스케어 미래 성장 기반 마련 ▲시장공략(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세일즈·마케팅 협력을 통한 시장 확대 가속화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엘스비어 글로벌 지영석 회장은 “양사의 전략적인 파트너십과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는 솔루션이 개발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 및 환자 안전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는 “이번 MOU는 솔루션 고도화와 시장 확대라는 공통의 니즈가 맞닿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미래 성장 기반을 확충하고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호 협력 관계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01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엘스비어-이지케어텍, 디지털 헬스케어 통합 솔루션 개발 나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