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63-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지오가 강력한 통합 다계층 보안이 적용된 1초 미만으로 웹사이트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 제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에지오는 단일 사용자 관리화면(UI)에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Edgio Applications Platform) v7’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개선된 웹사이트 성능과 다계층 보안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높이고 개발자 팀의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페이지 로딩 속도를 90% 향상시키고 매달 수십억 건의 악성 요청을 차단하며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을 완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85% 단축시킨다.


개발팀은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주요 기능과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웹사이트를 2배이상 보다 자주 업데이트하여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웹 애플리케이션 기능 강화 및 다양한 기기간의 API 연결을 가속화하는 강력한 ‘성능(Performance)’,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사이트(Sites)’,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보장하는 종합적인 ‘보안(Security)’을 핵심 구성 요소로 하고 있다. 


에지오는 이러한 핵심 기능들을 단일한 통합 성능관리 플랫폼에서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더 안전하고 빠르며 안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제이 카푸르 에지오 CTO 겸 총괄 매니저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기업이 위치나 부하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1초 미만의 성능을 일관되게 제공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 고객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하며, "에지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 엣지에서 고성능 엣지 캐싱, 서버리스 컴퓨팅 및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완벽하게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09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플랫폼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Edgio Applications)’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