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304.png
지니언스는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전시회 'RSAC 2023'에 참가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인 '지니안 ZTNA'를 선보였다. / 지니언스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지니언스는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전시회 ‘RSAC 2023’에 참가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지니안 ZTNA’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RSAC 2023’에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으로 변화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지니안 ZTNA(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엑세스)’ 도입의 가장 실용적이고 근본적인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RSAC 2023’은 미국 센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25일(현지시간)부터 27일까지 열린다.


지니안 ZTNA는 IT와 보안 환경을 위한 아키텍처로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이다.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인 검증과정을 거쳐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해 준다.


지니언스는 이번 전시회에 미국법인 주관으로 단독 부스로 참여한다. 전시를 통해 ▲제로 트러스트 구현을 위한 무중단 레이어 2기반 네트워크 센싱 기술 ▲보안 원격접속 위한 ZTNA 활용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및 액세스 제어 ▲ZTNA를 통한 SSE 및 SASE 활용방법을 제시한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대규모 사이버 공격 사례 등장으로 각국의 보안 정책이 강화되면서 그 해결책으로 제로 트러스트 모델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글로벌 중심으로 기술을 확장하고 대표 고객을 확보해 시장을 개척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니언스, 美 ‘RSAC 2023’ 참가…‘지니안 ZNTA’ 글로벌 시장 정조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