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4.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안랩이 인도 사이버 보안 시장에 진출한다. 안랩은 4일 인도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 전문 기업 ‘RAS인포텍(RAS Infotech)’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안랩은 ▲PC용 백신 솔루션 ‘V3’ 제품군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차세대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등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게 됐다. 특수목적시스템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을 통해 성장 잠재력이 큰 인도의 OT(Operational Technology) 보안 시장도 공략한다.


안랩은 RAS인포텍의 넓은 파트너 영업망을 활용해 인도 지역 내 대기업부터 중소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고객 레퍼런스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AS인포텍 샴스 이슬람 인도 법인장은 “안랩의 보안 솔루션은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 그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가 인도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정보 안랩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발판 삼아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현지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75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랩, 인도 사이버 보안 시장 진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