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3.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웨인힐스)는 AI 비디오 생성 앱 ‘TTV AI’(Text to Video)가 출시 2개월 만에 회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TTV AI는 영상 편집 방법을 모르는 초보자도 텍스트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나만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AI 기반 비디오 생성 앱이다. 영상 및 자막 자동 제작부터 다운로드, SNS 업로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해 취미용 브이로그, 기업 홍보물, 교육 영상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현재 웨인힐스는 월 정기 구독 멤버십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까지 기업 간 거래(B2B) 서비스를 중심으로 전개해 왔으나, 맞춤형 AI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서비스 대상을 확장했다.

 

실제로 ‘영상 제작’, ‘비디오 제작’, ‘AI 영상’ 등 안드로이드에서 관련 키워드 검색 노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2개월 만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수민 웨인힐스 대표는 “비디오 생성 AI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만큼 올해 내로 회원 수 50만 명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00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웨인힐스, 비디오 생성 앱 'TTV AI' 출시 2개월 만에 10만 회원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