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09(월)
 
31-1.png
[출처=Getty Images]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웨인힐스가 AI(인공지능)로 보험 관련 콘텐츠나 서비스 영상화에 나선다.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웨인힐스)는 메트라이프생명에 영상 변환 AI 솔루션 ‘TTV’(Text to Video)를 공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솔루션 공급으로 메트라이프생명은 보험 관련 콘텐츠 및 서비스를 영상화하고, 디지털 전환에 앞장설 전망이다.


TTV는 텍스트를 입력하면 AI에 기반해 내용에 어울리는 영상을 자동 변환해주는 서비스로, 영상 편집 기술 없이도 사용자 맞춤형 동영상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실제로 웨인힐스는 삼성증권, 야후파이낸스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을 대상으로 보험 상품 설명서, 기업 홍보 책자, 뉴스 콘텐츠 등 각 기업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했다. 


최근에는 개인 유저도 이용 가능한 AI 비디오 생성 앱 ‘TTV AI’를 출시해 2개월 만에 회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시장으로도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이수민 웨인힐스 대표는 “메트라이프생명이 인슈어테크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웨인힐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TTV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전환이 요구되는 시장과 활발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0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웨인힐스, "AI로 보험 관련 콘텐츠 및 서비스 영상화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