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33.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광범위한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군과 강력한 지능형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교통 및 산업체, 리테일, 스마트시티 분야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보드와인 페쉬 엑시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많은 장치들이 네트워크에 연결됨에 따라 사이버 보안이 전보다 훨씬 더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엑시스는 최적의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엑시스의 대표 제품으로는 고성능 영상 감시 카메라뿐 아니라 올해 출시된 위험장소용 방폭카메라와 열상카메라, 모듈형카메라, 보안용 레이더, 웨어러블카메라가 포함된 확장비디오제품군(EVP) 이 있다.

 

또한 급성장하고 있는 네트워크 오디오 솔루션과 함께 영상관리 솔루션인 ‘엑시스 카메라 스테이션(ACS), 레코더, AI 기반 분석 솔루션이 포함된 전체 시스템을 하나로 제공하는 엔드투엔드(E2E) 솔루션 등도 고객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엑시스 코리아는 뉴노멀시대에 발 맞추어 무인편의점, 키오스크와 같은 무인 오더시스템, 브랜드 리테일을 포함한 리테일 분야와 함께, 공공기관 건물, 시설물, 도시방범을 아우르는 스마트시티 분야에서 고객확보 및 지원을 위해 집중 투자해 연간 성장률 20%를 목표로 한다.


김상준 엑시스 코리아 지사장은 “엑시스 코리아는 지난 1998년 지사 설립 이후 25년동안 국내 고객과 파트너의 당면과제를 해결하고 안전과 보안을 강화하며 더 나은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항상 장기적인 관점으로 지원에 앞장서 왔다”라고 말했다.

 

그는 “향후에도 핵심 고객 개발과 지원에 집중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 제품 판매, 파트너 개발 및 교육, 엑시스 코리아 팀 보강 및 전문성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에 나설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72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엑시스, 강력한 보안 및 AI 기반 데이터 분석 기능 탑재한 ‘네트워크 감시 카메라’ 공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