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넷킬러는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구글 클라우드의 최대 행사 ‘Cloud Next ’23’에 전시 부스를 열고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넷킬러는 올해 초 자사의 구글 드라이브 보안 솔루션인 ‘Netkiller ISMS’를 세계적인 IT 총판 비즈니스 회사인 TD시넥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행사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 비즈니스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Netkiller ISMS는 넷킬러가 개발한 구글 드라이브 기반 데이터 유출 방지 솔루션이다. 넷킬러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로 고객의 구글 드라이브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컨설팅 및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넷킬러는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도입한 카카오 그룹과 카카오 뱅크 등 국내 대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는 등 국내외 여러 엔터프라이즈 고객 대상으로 풍부한 서비스 제공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넷킬러는 최근 Netkiller ISMS 제품을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와 구글 워크스페이스 마켓플레이스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구글 드라이브 보안 점검이 필요한 개인과 기업은 마켓플레이스에서 손쉽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고, 설치 이후 7일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성욱 넷킬러 대표는 “이번 구글 클라우드 Next ’23 전시에 참여하고, 올해 초 글로벌 IT 종합 솔루션 유통사인 TD시넥스와의 계약을 통해 이미 고객과 신뢰 관계를 맺은 파트너를 통해 넷킬러 솔루션들이 공급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